■  어린이 캠프는 미국의 위대한 전통 !!

      매년 여름 천만명 이상의 미국아이들이 짐을 꾸려서 여름캠프로 찾아 간다. 이것은 야구와 애플파이처럼 미국의 뿌리 깊은 전통임을 증명하는 것이다. 미국에는 12,000개 이상의 여름캠프가 여러 주에 있다. 캠프들은 대부분 도시와는 멀리 떨어져 있지만 주위 경관은 더없이 아름답다. 그 곳에서 캠퍼(참가 미국어린이)들은 여러가지 스포츠와 놀이를 재미있게 배우고 새로운 친구들을 많이 사귀게 된다. 카운슬러는 캠퍼들을 가르치고 돌보는 지도자이다. 또 캠프의 원활한 진행을 뒤에서 돕는 서포트 스탭(support staff)이 있다.

■  CCUSA에로의 초대 이유들 :

▒ 1. 세심히 캠프에 배정함 : 참가자의 희망, 적성, 특기에 따라 세심하게 배정함으로 낯선 캠프 적응에 도움.
▒ 2. CCUSA 품질 서비스 제공함 : CCUSA의 오랜 경험으로 정확한 지원과 서비스로 안심하고 참가함.
▒ 3. 적은 비용으로 참가 가능함: 캠프에서 일하는 기간의 보험혜택을 포함한 적은 참가비.
▒ 4. 많은 용돈을 받음: 9주간 활동 기준으로 평균 약 180만원의 용돈 지급
▒ 5. 평생 간직할 세계 친구들과의 만남: 여러 나라 친구들과 우정과 친선의 장으로 캠프 이후 상호 방문할 기회 제공.
▒ 6. 개인 특기 개발의 기회임: 독립심과 자신감을 키우고 성숙한 인격과 캠프 스킬을 배움
▒ 7. 캠프지도자 수료증을 수여함: 취업, 유학, 해외 진출시 유용하게 쓸 수 있음.
▒ 8. 절호의 여행 기회를 제공: Camp가 끝난 후 최소 30일 동안 여행 가능한 비자 제공.
▒ 9. 새로운 경험과 도전의 기회 : 우리와 다른 나라와 환경 속에서 일하고 여행할 수 있는 이 기회는 인생 최고의 경험이며 도전임.

■  힘들지만 혜택과 보람이 충만함.

      참가자는 적어도 9주 동안을 캠프에서 일할 수 있어야 한다. 캠프에서의 일은 결코 쉽지 않다. 그러나 땀을 흠뻑 흘리고 난 다음 대단한 기쁨이 온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7주간 개별 여행이 가능하여 그랜드 캐년 하이킹, 캘리포니아 혹은 플로리다 해수욕, 자유의 여신상 관광 등 이 가능하다. 새 친구를 많이 만나 사귀고 "당신의 일생에서 최고의 여름"으로 당신을 초대한다.

■  믿고 참가 할 수 있고 안전하다 소문난 CCUSA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부를 둔 CCUSA는 1986년 설립된 이래 전세계 60개국으로부터 참가한 180,000명의 젊은이들에게 미국 전역에 있는 1,000개 이상의 여름캠프와 일터를 성공리에 제공하였다. CCUSA는 미국무성(United States of America, State Department)으로부터 국제문화교류 프로그램의 공식 스폰서로 지정되어 J-1 비자에 필요한 공식문서를 발급할 수 있는 권한을 위임받고 있다. CCUSA의 명성 뒤에는 안전과 양질의 프로그램 관리 그리고 친절한 서비스 등이 있다. 우리에게는 1998년 이후 2008년 여름까지 10기에 걸쳐 약 1,100여명의 대학생 청년들이 모두 여러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CCUSA_KOREA 와 함께" 당신의 생애에서 최고의 여름! " 을 만듭시다 !!